종로구에서 주민과 소통하는 지원가를 찾습니다
상태바
종로구에서 주민과 소통하는 지원가를 찾습니다
  • 종로마을 N
  • 승인 2024.01.1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구주민소통센터, 주민 공동체 지원을 위한 주민소통지원가 6명 모집

종로구주민소통센터(센터장 강귀웅)에서는 주민과 지역 공동체 성장을 현장에서 지원하는 종로구 주민소통지원가를 모집한다.

2024년 종로구 주민소통지원가는 ▲주민소통공모사업 상담, 컨설팅, 모니터링 ▲주민소통공모사업 활동 지원 및 참관 ▲기타 주민소통센터 프로그램 및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6명(상임지원가 2명, 인턴지원가 4명)이다.

모집 기간은 1월 10일부터 1월 24일까지이며, 신청서류는 종로구주민소통센터 이메일(jongnomaja@gmail.com)로 받는다.

제출서류는 활동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처리(수집·이용·제공)동의서가 있으며, 해당 양식은 종로구주민소통센터 네이버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서류심사 이후에는 오는 1월 26일 면접심사를 거쳐 당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선정 시부터 12월 말까지 주민소통지원가로 활동하게 된다. 종로구주민소통센터 내부 규정에 따른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기간 내 상해보험에 가입된다.

이번 공고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종로구주민소통센터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하거나 종로구주민소통센터 (☎ 02-766-3900)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종로구주민소통센터 김미영 팀장은 “주민소통지원가의 발걸음이 종로 주민의 행복에 기여하는 활동”이라며 주민소통지원가로 적극 지원하기를 권했다. 지난해 주민소통지원가로 활동한 이경옥 님은 “새로운 인연 속에서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하면서도 희망을 이야기하는 시간과 사람들 속에 있다는 것이 늘 힘이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