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놀러와 대학로 차 없는 거리로
상태바
또! 놀러와 대학로 차 없는 거리로
  • 종로마을 N
  • 승인 2023.09.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구가 상명대학교 서울캠퍼스 총학생회와 공동주관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연예술 중심지 대학로에서 다시 한번 차 없는 거리 행사를 선보인다.
 
 9월 23일 열리는 「또! 놀러와 대학로 차 없는 거리」 행사는 거리문화 콘텐츠 확충과 공연 생태계 활성화 도모를 통해 대학로 제2의 부흥기를 이끌려는 뜻을 담았다.
 
대상지는 혜화역 1번 출구부터 서울대병원 입구에 이르는 약 350미터 구간으로, 이날 차량 통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뤄진다.
 
지난 6월과 8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개최하는 본 행사는 정오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테마별 세부 구획을 정해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DJ 뮤직파티 ▲EDM 댄싱파파라치 ▲추석 전통놀이 ▲아트공방 미술관 ▲상명대학교 영플레이 ▲스타워즈 제다이 퍼포먼스 ▲버블뮤직 프로포즈 ▲사랑슈팅 스포츠 ▲문화해방구 등이 있다.
 
메인스테이지 ZONE에서는 디제잉, 댄스 경연대회, 각종 공연 같은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파라솔 아래 잠시 쉬어가는 그린파크 쉼터 ZONE도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구는 차 없는 거리 행사에 함께한 시민들에게 인근 카페, 음식점, 잡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상점은 바우처 내 QR코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