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과 생각이 크는 그림책 여행
상태바
마음과 생각이 크는 그림책 여행
  • 종로마을 N
  • 승인 2023.06.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여름방학 또래 관계 기술 향상 집단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종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은경, 수탁기관 (재)송석복지재단)에서는 초등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우리 센터에서는 2023년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또래와의 관계에서 도움이 필요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그림책을 활용한 “마음과 생각이 크는 그림책 여행” 집단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집단활동을 통해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고 또래 집단에서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경험하도록 하여, 또래 관계 기술을 향상 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또래와의 소통을 통해 나와 친구들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갖길 원하는 초등학교 3~4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이외에도 종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전문 심리상담기관으로 개인·집단상담, 놀이·미술치료, 심리검사, 찾아가는 청소년동반자상담 등 지역 내 청소년의 심리·정서 지원 사업을 하고 있으며, 학교 및 기관연계를 통해 청소년문제 예방과 해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종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이나 추가적인 정보는 홈페이지(jongno1318.or.kr://)나 전화 02)762-1318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