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문박물관마을, 「백 년의 밤」 오디션 공고
상태바
돈의문박물관마을, 「백 년의 밤」 오디션 공고
  • 변자형 기자
  • 승인 2022.07.1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100년의 이야기 담아낸 관객몰입형 공연 출연자 모집

돈의문박물관마을은 서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100년의 이야기를 담아낸 이머시브 시어터 공연 「백 년의 밤(The Great Night)」(가제)에 함께할 배우를 모집한다.

이머시브 시어터(immersive theater)는 관객과 연기자가 함께 작품 공간에서 활동하며 작품의 일부가 되는 방식인 몰입형 극장을 의미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배역은 △박(男) △문(男) △영(女) △멀티男 △멀티女 △악사(男 또는 女) 등 6명이다.

오디션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실기심사로 진행한다. 7월19일(화)까지 접수한 지원 서류를 심사하여 7월22일(금) 합격자를 발표하고 개별 연락한다. 7월26일(화) 돈의문박물관마을에서 2차 실기오디션을 거쳐 7월29일(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선발된 배우는 교육을 받은 후 9월16일(금)부터 12월3일(토)까지 매주 금·토요일 저녁마다 총 20회의 8시 공연(러닝타임 60분)에 출연하게 된다.

오디션을 희망하는 사람은 돈의문박물관마을 홈페이지(http://dmvillage.info)의 [마을소식]→[공지사항]에서 △지원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를 내려받아 작성하고, 3분 이내의 △자유연기 영상 △개인특기 영상 mp4 파일(또는 유튜브 URL)을 첨부하여 이메일(dm_village@naver.com)로 송부하면 된다.

돈의문박물관마을 문화기획팀은 “이번에 올리는 「백 년의 밤」은 극장 무대에 올리는 공연이 아니라 돈의문박물관마을 실내 및 야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장소 특정형 공연”이라면서 “공간과 현장 관객과의 호흡을 중요시하는 즉흥성에 기반한 연기를 추구하는 배우분들의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문의 : 돈의문박물관마을 문화기획팀(☎ 02-736-6603)

 

이머시브 시어터  「백 년의 밤」 공개 오디션
이머시브 시어터 「백 년의 밤」 공개 오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