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초등 영어캠프
상태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초등 영어캠프
  • 종로마을 N
  • 승인 2021.07.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명대학교 평생교육원 8월 2일부터 13일까지

종로구는 8월 2일(월)부터 13일(금)까지 지역 대학과 손잡고 관내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도울 「원어민 초등 영어캠프」를 운영한다.
 
상명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함께하는 이번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학습 격차 완화에 보탬이 될 해외연수 대체 경험을 제공하고, 수강료 차등 지원을 바탕으로 학부모들의 부담은 경감시키고자 마련되었다.
 
대학 내 우수한 교수진이 총 10회에 걸쳐 오전과 오후 시간대를 구분해 수업을 이끌며, 회화를 중심으로 한 학습지도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사전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고 학생별 특성과 수준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울러 ▲오감 자극 및 언어 구사 능력 향상 ▲코로나 이후 시대에 알맞은 교육 ▲즐겁고 재미있게 영어 실력 증진 ▲단계별 학습을 통한 순차적 목표 실현 등에 주안점을 두고 실시한다.
 
참여 대상은 종로구에 주소를 둔 초등학생 1~6학년으로 신청은 이달 16일(금)까지 구청 홈페이지(www.jongno.go.kr)를 통해 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일반 가정 40명, 다자녀 가정 10명, 저소득 가정 10명 등 총 60명이다.
 
수강료는 20만원이나 일반 주민의 경우 10만원, 다자녀 가정에 속할 시 15만원의 구비를 각각 지원받을 수 있다. 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차상위계층 등을 포함하는 저소득 가정은 구에서 수강료 전액을 부담함으로써 무료로 교육을 제공받게 된다.
 
대상자는 전산에 의한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선정해 21일(수) 구청 홈페이지에 발표할 계획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교육과(☎ 02-2148-198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