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사랑 여성누리단 신규단원 모집
상태바
종로사랑 여성누리단 신규단원 모집
  • 변자형 기자
  • 승인 2021.01.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에 관심 많고, 전문지식 보유한 종로구 거주 여성 대상

종로구(구청장 김영종)는 구의 주요사업과 구정 전반에 대한 평가 및 모니터링을 수행할 『종로사랑 여성누리단』 신규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종로사랑 여성누리단은 여성 특유의 섬세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역 구석구석을 살피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사람중심 명품도시 종로를 조성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여성누리단으로 선발되면 △종로구 추진 사업에 대한 평가 △구정에 대한 건의 △제도개선 및 새로운 시책 제안 △주민생활 불편사항 신고 등의 활동을 통해 구정 발전에 이바지하게 된다.

단원은 △우수 활동자 표창 △각종 문화 행사 초청 △워크숍 개최 등의 혜택을 받는다.

모집 인원은 4명 이내이다. 신청자격은 △주민등록상 종로구 거주 여성으로 △봉사정신과 책임감이 투철하고 △구정에 관심이 많거나 주요 경력 등을 바탕으로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다. 아울러 △주요사업평가 및 분과위원회 회의와 평가(월 1회)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신청방법은 신청서를 종로구 누리집(www.jongno.go.kr)에서 내려받거나 동주민센터, 구청 감사담당관 등을 방문해 교부받은 후 1월28일(목)까지 인터넷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인터넷 신청은 종로구 누리집 [종합민원] > [민원신청] > [통합신청]에 등록하거나, 담당자 이메일(cyj0113@seoul.go.kr)로 신청서를 송부하여 접수한다.
방문 신청은 동주민센터, 구청 감사담당관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두 경우 모두 신청서와 함께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를 제출해야 한다.

문의: 종로구 감사담당관 (☎02-2148-1215)

 

종로사랑 여성누리단 활동.  [좌]2015 구민감사관 전문성 강화교육,  [우]2018 종합평가 보고회 (이미지=종로구청)
종로사랑 여성누리단 활동. [좌]2015 구민감사관 전문성 강화교육, [우]2018 종합평가 보고회 (이미지=종로구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