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민 하나되는 시간 '2022 슈퍼스타 종로'
상태바
종로구민 하나되는 시간 '2022 슈퍼스타 종로'
  • 종로마을 N
  • 승인 2022.12.12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구가 12월 13일 종로구민회관 창신아트홀(지봉로5길 7-5)에서 어르신부터 어린이까지 전 세대가 하나 되는 무대 「2022 슈퍼스타 종로」를 개최한다.
 
‘우리들의 축제’라는 부제 하에 코로나19 장기화로 얼어붙은 구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이웃 간 서로 화합하며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몄다.
 
종로구가 주최하고 종로노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휘황찬락의 식전 국악공연으로 시작해 오후 2시부터 ▲개회사 ▲축사 ▲무대발표 ▲감사장 전달 ▲초대가수 특별공연 ▲경품·기념품 지급 순으로 이어진다.
 
특히, 이날 ‘종로노인종합복지관’ 소속팀이 흥겨운 난타를, ‘창신어린이집’에서 깜찍한 율동을,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근사한 기타공연과 노래를, ‘성균관대학교’ 댄스동아리에서 수준급의 춤 무대를 각각 선보인다.
 
또 ‘분관 무악센터’가 들려주는 특별한 오카리나 연주와 ‘대학로 뮤지컬배우’팀의 아름다운 노래,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 학생들의 한국무용(부채춤)도 기대를 모은다.
 
구는 이날 종로구민 흥을 돋우고 일상 회복을 응원하려는 취지에서 오랜 시간 갈고 닦아 온 끼와 재능을 뽐낸 7개 팀 대표 전원에게 감사장을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특별공연 무대는 ‘뿐이고’로 전 국민적 인기를 얻은 트로트 가수 박구윤이 장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