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머니" 온라인 상영관
상태바
영화 "어머니" 온라인 상영관
  • 정숙연 기자
  • 승인 2020.09.0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영화 상연-전태일 기념관

전태일 기념관에서 이소선 여사의 9주기 추도식을 맞아 영화를 상영합니다.

영화, 어머니
영화, 어머니

 

제9주기 이소선 어머니 추도식 기념 상영작

영화 <어머니>

9주기를 맞는 2020년 이소선 어머니 추도식에 특별하게 준비된 영화 한 편을 소개해드립니다.
전태일과 그의 어머니 이소선을 주인공으로 한 영화 <어머니>는 1978년 일본에서 제작돼 전국적으로 상영 운동이 일어나는 등 당시 뜨거운 관심을 모은 작품입니다.
나이 어린 여공들을 대하는 기업주의 비인간적 대우에 항거한 아들의 뜻을 이어 노동자 투쟁의 선두에 나서게 된 어머니.
어렵게 발굴하여 국내 최초로 상영하는 영화 <어머니>를 지금 온라인 상영관에서 만나보세요.

작품명 : <어머니―분노가 타오른다)> / 1978년, 일본
제작진 : 김경식, 나카오 슌이치로 / 공동감독

★ 관람 안내 ★

1) 본 작품은 전태일기념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십니다.(전태일기념관 채널 https://www.youtube.com/c/bytaeil)
2) 관람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먼저 전태일기념관 홈페이지에 회원 로그인을 하신 뒤 본 공연 페이지에서 예약을 해주십시오.
3) 예약 신청 시 날짜와 시간은 9/9(수) 22시로 선택해주세요. (관람 시간과는 무관합니다.)
4) 예약 신청이 확인되면 담당자가 문자 메시지로 영화 상영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회원 정보에 핸드폰 번호 필수 기입)
(관람 가능 기간 : 9월 2일 ~ 9월 9일)

제9주기 이소선 어머니 온라인 추모관 바로가기 http://chuntaeil.org/p/sosun9t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